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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 관리 담당자 : 이봉성 선생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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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2018년 국가안전대진단기간 중 안전신고 학생 봉사시간 인정 안내
작성자 이은희 작성일 2018.06.29 조회수 59
첨부자료 첨부파일아이콘경기도교육청안전관리과-18년국가안전대진단기간안전신고학생봉사시간인정개요및Q_A(기간연장).h (다운로드 4회)
첨부파일아이콘경기도교육청안전관리과-2018국가안전대진단기간안전신고봉사시간인정추진계획(기간연장).hwp (다운로드 3회)
첨부파일아이콘경기도교육청안전관리과-보도자료(최종).hwp (다운로드 3회)

1. 관련 

. 안전관리과-911(2018.2.8.)'18년 국가안전대진단기간 중 안전신고 학생 봉사시간 인정 안내 

. 행정안전부 안전개선과-2388(2018. 6. 19.)2018년 국가안전대진단기간 안전신고 학생 봉사시간 인정 협조」    

2. 행정안전부에서는 2018년 국가안전대진단기간(2.5.~ 4.13.)에 초중고 학생들의 안전신고 의식을 높이고자 교육부와 협의하여 "수용" 처리된 안전신고에 대하여 최대 14시간과 대진단 기간 중 10시간의 봉사시간을 인정키로 하였으나, 

 

3. 최근 안전신고 학생 봉사시간 인정 시간을 학교에서 평일 2시간 이내로 제한하는 등 행정안전부에서 발표시행한 내용과 다르게 처리되어 민원이 발생하고 있는 바, 국가안전대진단기간 당초 발표한 계획대로 붙임과 같이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 

. 협조사항 : '수용'된 신고건에 대해 1일 최대 4시간 인정(평일포함)           국가안전대진단 기간 중 최대 10시간 인정 

       

 

붙임 1. 2018 국가안전대진단기간 안전신고 봉사시간 인정 추진계획 

        (기간연장) 1. 

     2. 18년 국가안전대진단기간 안전신고 학생 봉사시간 인정 개요 및  

        Q_A 1. 

     3. 보도자료 1.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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